2월 28일 하락주 필터링 종목 차트가 많아서 어느정도 잘라서 나눠서 올리겠습니다.

 

코웰패션: 이 종목은 작년 5월부터 꾸준히 우하향 하였네요.

세방전지: 이 종목도 코웰패션과 유사한 흐름입니다.

하나제약: 이 종목은 내년에 호재가 있을 종목인데요. 그간 회사에 아무 큰 변화가 없었지만 이번에는 변화의 기점에 서 있기 때문에 좋은 진입 기회를 주는 것 같습니다. 마취제 신약 레미마졸람이 모멘텀을 줄 수 있는 재료인데요. 현재 별다른 걸림돌 없이 순항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위닉스: 이 종목도 그간 지켜만 보던 분들도 이번에 진입 기회를 준 것이 아닐지 모르겠네요. 지금 중국이 봉쇄가 풀리고 사람들이 다시 공장에 들어가서 활동한다면 그간 멈춰있던 공장이 다시 돌리면서 엄청난 미세먼지 공격이 불어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면 봄에 황사시즌과 더불어서 한번 미세먼지 테마로 들어올리지 않을까요? 매번 울궈먹는 재료이지만 이번에도 또 올릴지 궁금해 집니다.

한국단자: 반토막 이상 나버린 상태입니다. 그냥 흘러내리네요.

아이센스: 최근 코로나 이슈로 살짝 등락폭이 커졌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아예 바닥권을 깨버린 상태네요. 내년에 연속혈당측정기 재료가 있어서 그걸 보신다면 진입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지노믹트리: 작년 8월 저점에 다시 와버렸습니다. 해당 종목도 모멘텀거리는 있는 것 같습니다. 향후 조사해 봐야할 종목이라고 봅니다.단기 급락폭이 상당해서 기술적 반등이 바로 나올 종목일거 같기도 합니다. 코로나 테마에 편승해서 한번 거래량이 터진 것 같습니다.

한독: 손해 보기 싫으신 분들은 이런 종목은 사두면 마음은 편할 것 같습니다. 제약섹터에 한 종목 넣어두고 싶으신 분들은 관심 가져볼만 하다고 봅니다.

환인제약: 주주들 정신병 걸리기 직전이므로 수혜주라고 봅니다. 회사는 괜찮지만 니치쪽이라서 시장의 관심을 받질 못하는 종목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유진기업: 정확히 반토막이 나버린 상태이네요. 이것도 지금 사둔다면 장기로 봤을때엔 웃을 수 있겠지요. 지금 주가상태에서는 배당이 4.85% 나오네요. 배당으로 접근해도 괜찮다고 보여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