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학이 추가 연기되었습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00317085351004?input=1195m

 

유치원·초중고 개학 4월 6일로 또 연기…대입일정은 더 검토(종합) | 연합뉴스

유치원·초중고 개학 4월 6일로 또 연기…대입일정은 더 검토(종합), 이효석기자, 사회뉴스 (송고시간 2020-03-17 14:35)

www.yna.co.kr

4월 6일로 연기되었다는 것인데요.

학부모 입장에서는 코로나가 완전 종식되어야 아이들을 마음 놓고 학교에 보내고 싶어할 것 같습니다.

물론 연기되어 아이들을 집에서 관리하는데에 엄청 힘이 들겠지만요.

 

개학해서 학교에 갔는데 집단 감염이 되었다고 하면 거기에 오는 피해 또한 무시할 수가 없으니

정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 같습니다.

 

그 상황에서 우선 온라인 교육주 차트를 살펴보고, 개학이 미루어진 사이에 각 학교에서는 열화상카메라를 구비해 놓아야 할 것입니다.

 

현재 열화상카메라 품귀 현상으로 인하여 렌탈비용도 올라가는등 공장은 풀로 돌아가고 있을 것으로 예측되는데요.

열화상카메라 관련주로는 트루윈과 아이쓰리시스템이 있고 트루윈은 거의 잡주 성격에 가깝다고 보여집니다.

 

테마주에서는 그런데 잡주가 더 잘 가는 경향이 있지요. 그래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두 종목 모두 관종에 넣어 놓고 추이를 관찰하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그런데 이미 교육관련주들이 하락하는걸 보니 재료노출로 인한 소멸같습니다.

과거 이미 한번씩 다 해먹었기 때문이겠지요.

 

그럼 아직 해먹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열화상카메라에 희망이 있는 것일까요?

제일 아래로 내려가서 해당 종목 차트를 보겠습니다.

열화상카메라 관련주

 

아이쓰리시스템: 해당 종목은 과거 다른 포스팅에서 다룬 종목입니다. 현재 바닥권인 상태이고 아직 코로나 테마로는 손대지 않은 상태입니다.

트루윈: 동 종목 또한 계속 하락만 하고 있네요.

이상 개학 연기 기사와 관련한 종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